내가 보았던 엽기적인 광경 일상다반사

1. 지붕 위로 올라간 오토바이

초등학교 시절 이야기입니다. 학교에 가던 중 골목 앞에서 동네 주민들이 웅성거리는 소리를 듣고 무슨 일인가 궁금해서 계단을 올라섰다가 놀라운 광경을 보았습니다. 동네 구멍가게 지붕에 큼직한 오토바이 한대가 누워있었죠. 목격담을 들어보니 골목 앞 계단에서 오토바이가 하늘을 날아 지붕 위로 떨어졌다는 겁니다. 높이 차이는 최소 6미터 정도였는데 타고 있던 운전자도 같이 날아가 버렸으니...-_-;; 그 뒤의 상황은 여러분의 상상에 맡깁니다.

2. 수퍼마리오 실사판

중학교 2학년 무렵, 학교 운동장에 난데없이 거북이 한마리가 나타났습니다. 학생들이 모여들자 거북이는 경계심을 보이며 등껍데기 속으로 숨어버렸죠. 흥미를 잃은 아이들이 하나 둘 자리를 떠날 무렵, 한 녀석이 거북이에게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잠시 후, 그는 수퍼마리오의 필살기(?)를 시전했고, 거북이는 졸지에 세상을 떠나야 했습니다. 그 장면을 보며 게임에서 아무렇지 않게 하던 플레이가 얼마나 잔인할 수 있는지 새삼 깨달았죠.

3. 날아라 쓰레기통

대학가 근처를 돌아다니다 횡단보도를 만나 파란불을 기다리던 중이었습니다. 신호가 노란불로 바뀌자 옆에 있던 중국집 오토바이가 조금 일찍 앞으로 나갔는데, 신호를 서둘러 통과하려던 티코 승용차가 순식간에 오토바이 뒷부분으로 달려들었습니다. 승용차에 치어 옆으로 굴러떨어진 오토바이 운전자는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았지만 많이 아파 보였죠. 다친 사람도 걱정이었지만 한쪽에 펼쳐진 광경도 그리 간단치 않았습니다. 오토바이 뒤에 실려있던 쓰레기통이 멀리 날아가면서 그 안에 들어있던 남은 음식들이 길바닥으로 가득 쏟아져 있었던 겁니다. 그 장면이 너무나 생생했기에 한동안 중국요리를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덧글

  • zizim 2007/11/13 11:02 # 삭제

    와, 대단한(?) 오토바이군요.
    2번의 그 아이는 나중에라도 자신의 생각없는 행동을 뉘우쳤을까요?
  • 아이리스 2007/11/13 17:52 #

    zizim님/ 1번의 그분은 계단이 있는 것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그대로 날아가는 사고를 당한 셈입니다. 2번의 아이는 눈앞에 펼쳐졌던 광경을 보고는 당황한듯 도망가 버렸죠.
  • milly564 2007/11/14 16:43 #

    1번은 궁금하군요(...);;
  • 아이리스 2007/11/14 21:48 #

    milly564님/ 제가 나가봤을 때는 119 구급차가 와서 다친 사람을 데려갔죠... 다행히 죽지는 않았습니다. 큰일날 뻔 했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